250x250
반응형
05-13 08:01
- Today
- Total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|
5 | 6 | 7 | 8 | 9 | 10 | 11 |
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
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
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정렬
- 다트
- swift split
- 디자인 패턴
- programmer
- 프로그래머스 level1
- Design Pattern
- 프로그래머스
- coding test
- swift 코딩테스트
- datastructure
- 정렬알고리즘
- 프로그래머스 swift
- 코테
- 알고리즘
- 정렬 알고리즘
- rxswift
- 코딩테스트
- 스위프트디자인패턴
- 디자인패턴
- 스위프트
- dart
- programmers
- 자료구조
- 감성에세이
- Algorithm
- swift
- swift 알고리즘
- sort
- 프로그래머스 레벨2
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Archives
Bill Kim's Life...
[Unreal] Mac에서 Xcode 프로젝트 생성이 안되는 이슈 본문
728x90
반응형
[이슈 내용]
언리얼에서 맥 환경에서 빌드 시에는 Xcode 프로젝트를 생성하여 컴파일 및 소스 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.
하지만 아래와 같은 오류와 함께 Xcode 프로젝트가 정상적으로 생성이 안되거나 컴파일이 진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ERROR: Invalid SDK MacOSX.sdk, not found in /Library/Developer/CommandLineTools/Platforms/MacOSX.platform/Developer/SDKs
[해결 방법]
보통 현재 맥의 Xcode가 여러개 설치되어 있을 경우나 최근 업데이트를 진행했을 때 해당 이슈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.
따라서 간단히 Xcode 버전 선택을 다시 재설정함으로서 해당 이슈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.
터미널을 실행하신 후 아래와 같이 명령어를 입력하면 간단히 해결가능합니다.
MacBook-Pro-14 ~ % sudo xcode-select -r
728x90
반응형
'DEV Tips > Unrea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real] Unreal Engine에서 코드 난독화 예외 처리 방법(UPL) (2) | 2022.11.06 |
---|
Comments